넷플릭스 < 오징어게임 > 시즌 2’ 와 함께 뿌맥 타임 가져볼까 ? ㈜오뚜기 , 넷플릭스 < 오징어게임 > 시즌 2 와 협업 … 뿌셔뿌셔 2 종 출시
-2024 년 전세계 최고 기대작 < 오징어게임 > 시즌 2 모티브로 ‘ 버터구이오징어맛 ’, ‘ 화끈한 매운맛 ’ 출시 -2030 OTT 스낵 소비자 겨냥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스낵 선보여
|
㈜오뚜기가 2024 년 넷플릭스 최고 기대작 < 오징어 게임 > 시즌 2 와 협업을 통해 ‘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 ' 과 '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 2 종을 출시한다 .
< 오징어 게임 > 은 2021 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지 28 일만에 누적 1,650,450,000 시간을 기록 , 역대 최고 시청 시간을 기록한 히트작이다 .
< 오징어 게임 > 과 같은 OTT 콘텐츠의 인기 속에 또 하나 들썩인 것이 바로 전 세계 스낵 시장이다 . 영화관에서 팝콘과 음료를 구입하는 것처럼 , 집에서 OTT 콘텐츠를 시청할 때 스낵류를 즐겨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며 스낵 제품의 매출이 증가하였다 . 특히 2030 세대는 스낵과 술 , 음료 등을 필수로 소비하는 경향이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어 , 넷플릭스와의 협업을 통해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
이번에 선보인 ‘ 뿌셔뿌셔 2 종 ’ 은 이러한 OTT 스낵 소비자를 겨냥한 가성비 안주 제품으로 , 뿌셔뿌셔와 맥주를 함께 가볍게 즐기는 일명 ‘ 뿌맥 타임 ’ 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 ‘ 뿌셔뿌셔 버터구이오징어맛 ’ 은 영화관의 인기 메뉴 버터구이오징어 특유의 달콤 짭짤한 감칠맛이 매력적이다 . ‘ 열 뿌셔뿌셔 화끈한 매운맛 ’ 은 K- 라면을 연상케 하는 화끈하고 강렬한 매운맛으로 스낵에서도 매운맛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했다 . 두가지 맛 모두 국산 가루쌀을 넣어 더 바삭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2 종의 패키지에는 오뚜기 공식 캐릭터 옐로우즈에 < 오징어 게임 > 을 더한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 뿌셔뿌셔 X 오징어게임 씰스티커 ’ 총 30 종을 무작위로 동봉해 모으는 재미를 더 했다 . 신제품 2 종은 오뚜기의 자사몰 ‘ 오뚜기몰 ’ 과 대형마트 , GS25, 등 온 ·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 씰스티커는 올해 연말까지 동봉하여 한정 수량 판매한다 .
㈜오뚜기 관계자는 “ 전세계적으로 흥행 열풍을 불러온 < 오징어게임 >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집에서 OTT 콘텐츠를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스낵 제품을 선보였다 ” 며 , “ 맛은 물론 컨셉도 다 잡은 이번 뿌셔뿌셔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는 재미는 물론 맛보는 재미까지 함께 느끼길 바란다 ” 라고 전했다 .
한편 , 오뚜기의 뿌셔뿌셔 제품은 1999 년에 출시되어 올해 25 주년을 맞이했다 . 2022 년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 춘식이 ’ 와 콜라보하여 ‘ 달고나맛 ’ 을 선보이는 등 이색적인 맛을 통해 소비자들을 찾아가기도 했다 .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