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2024.10.07



“진하게 끌리는 매운맛 ”

㈜오뚜기 , ‘ 진라면 ’ 신규 TV CF 온에어 …” 진하게 끌린다 ! 오뚜기 진라면 ”


- 치열한 매운맛 경쟁 속 일반 고등학생 내세워 소비자들 일상 속 확실히 자리잡은 진라면 강조

- 땀 흘리면서도 국물까지 들이켜는 모습 통해 매운데 맛있는 진한 국물의 진라면 매운맛 제대로 표현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라면 시장의 매운맛 경쟁에서 ㈜오뚜기가 맛의 향연을 보여주는 ' 진하게 끌린다 ! 오뚜기 진라면 ' 컨셉의 신규 TV CF 를 온에어했다 .


  

노을이 깔린 하교 시간 , 고등학생 4 명이 ‘ 라면 먹으러 가자 ’ 를 외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 진라면 매운맛 ’ 을 선택한다 . 학생들은 땀을 뻘뻘 흘리면서도 진라면 매운맛 특유의 진한 육수와 매운 감칠맛에 연이은 감탄을 터트리며 ‘ 진라면 매운맛 ’ 을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


  

이번 TV CF 는 실제 친구 사이인 학생 출연자들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즐겁게 진라면을 취식하며 함께 먹을 때 더욱 즐거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 특히 진한 국물의 ‘ 진라면 매운맛 ’ 을 맛잘알 ( 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 ) 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내어 차별화된 매력을 제대로 보여줬다 .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TV CF 는 실제 친구 사이의 일반 고등학생을 앞세워 진한 국물맛을 내는 ‘ 진라면 매운맛 ’ 을 통해 더욱 맛있게 매워진 진라면 매운맛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 .” 며 “ 진라면 순한맛으로 라면의 맛을 알게 된 소비자들이 매운 라면을 먹을 나이가 됐을 때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진짜 이유를 표현했다 ” 며 “ 이 광고를 보면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가 진라면 매운맛을 사고 있는 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 ” 이라고 전했다 .


  

이번 광고는 TV 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



한편 , ㈜오뚜기는 지난 달 9 일 1 년간의 연구 개발을 마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라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 건더기는 기존 대비 10% 이상 늘어났으며 , 면발도 한층 쫄깃하고 찰기 있게 만들었다 . 양지 원료를 보강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한층 높였다 . 특히 매운맛은 소비자들의 기대가 높아짐에 따라 특유의 깔끔한 양념맛은 유지하면서 매운맛 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 < 끝 >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


진라면’ 신규 TV CF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