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 ‘ 오브젝트 ’ 와 손잡고 팝업스토어 오픈

2024.05.03



와펜으로 꾸미는 나만의 아이템 !”

㈜오뚜기 , ‘ 오브젝트 ’ 와 손잡고 팝업스토어 오픈


- 6 월 3 일까지 서울 마포구 오브젝트 서교점 4 층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운영

- ‘ 오뚜기 카레 ’, ‘ 진라면 ’ 등 헤리티지 디자인 적용한 와펜 활용해 커스텀 굿즈 제작



 오뚜기와 오브젝트가 콜라보한 와펜으로 꾸민 가방


㈜오뚜기가 창작의 가치를 알리는 디자인 스토어 ‘ 오브젝트 ’ 와 협업해 , 와펜으로 커스텀 굿즈를 제작하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 일 밝혔다 .


  

이번 팝업스토어는 ‘ 오뚜기와 함께하는 옵젵상가 : 꾸미기 천재들의 카레 홀릭 ’ 을 주제로 , 오는 6 월 3 일까지 서울 마포구 오브젝트 서교점 4 층 옵젵상가에서 열린다 . 개성을 중시하는 Z 세대 사이에서 커스터마이징 상품이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운데 , 오뚜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제품 디자인을 본딴 와펜으로 직접 굿즈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



팝업 기간 현장에서는 옵젵상가의 기본 와펜 및 굿즈는 물론 , 오뚜기 고유의 헤리티지 디자인을 적용한 한정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 오뚜기의 공식 캐릭터 ‘Yellows’ 를 활용한 키링 , 공식브랜드 굿즈인 포켓마켓백 등 다양한 굿즈도 함께 소개된다 .



㈜오뚜기가 팝업을 통해 선보이는 와펜은 약 20 종으로 , △오뚜기 카레 △ 진라면 △ 열라면 △ 크림스프 △ 순후추 △ 토마토케챂 △ 골드마요네스 등 브랜드 헤리티지가 돋보이는 제품 패키지 타입과 △일요일은 오뚜기 카레 △순한맛 △약간매운맛 △매운맛 등 텍스트 타입으로 구성됐다 .



취향에 따라 와펜을 부착해 키링이나 북마크로 활용할 수 있는 베이스 굿즈는 약 10 종으로 , △ 오뚜기 카레 △3 분카레 △ 진라면 △ 크림스프 △ 순후추 등의 모양을 본따 제작했다 . 새로 출시된 오뚜기 와펜을 포함해 옵젵상가에는 약 200 여종의 와펜이 있으며 , 여러 와펜을 함께 조합해 꾸밀 수 있다 .



㈜오뚜기 관계자는 “ 재미와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오뚜기의 헤리티지를 담은 와펜을 이용해 개성 있는 커스텀 굿즈를 완성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 며 , “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재미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 ” 이라고 전했다 .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