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 알찬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 메일 한 끼 ’ 서비스 시작

2024.03.29



코스요리처럼 즐기는 다양한 음식 이야기 !

㈜오뚜기 , 알찬 푸드 콘텐츠 담은 뉴스레터 ‘ 메일 한 끼 ’ 서비스 시작


-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 식문화 이야기 , 오뚜기 소식 등으로 구성 , 격주 수요일 아침 발송

- 오는 4 월 5 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 통해 구독 이벤트 진행



 메일 한끼, 코스 요리로 맛 보는 푸드 레터


㈜오뚜기가 푸드 뉴스레터 ‘ 메일 한 끼 ’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9 일 밝혔다 .


 

‘ 메일 한 끼 ’ 는 한 끼를 먹어도 제대로 알고 먹고 싶은 , 음식에 진심인 사람들을 위한 ‘ 지식 코스요리 ’ 를 표방하는 뉴스레터다 .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디쉬 , 디저트까지 이어지는 코스요리처럼 ▲퀴즈 ▲ 푸드 트렌드 및 레시피 ▲ 식문화 이야기 및 식생활 팁 ▲ 에세이 ▲ 오뚜기 소식 등 다채로운 푸드 콘텐츠를 하나의 메일에 담아 전달한다 .


 

해당 뉴스레터는 지난 3 월 27 일 제 1 호 발행을 시작으로 , 격주 수요일 오전 8 시에 발송될 예정이다 .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구독을 신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



뉴스레터 발행을 기념해 구독 이벤트도 마련했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4 월 5 일까지 오뚜기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 ‘ 메일 한 끼 ’ 구독 신청 후 이벤트 게시물에 비밀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오뚜기 제품들로 구성된 경품을 증정한다 .



㈜오뚜기 관계자는 “음식에 관한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오뚜기 소식을 발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푸드 뉴스레터 ‘ 메일 한 끼 ’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 ” 며 , “ 소비자들의 식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식문화 트렌드와 소비자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 ” 이라고 전했다 . <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