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프로세스

오뚜기는 언제나 고객의 소리에 귀기울여 듣고 있습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겠습니다.

  • 전화/홈페이지를 통해
    불편사항을 접수 받습니다.

    전화/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됩니다.

  • 전화/방문상담을 통해
    원인규명 및 해명을 합니다.

    고객상담시스템을 통해 접수된 후
    전문상담이 이루어집니다.

  • 피드백을 통하여
    고객문의를 해결합니다.

    관련부서에 전달하여 확인/조치 후
    피드백과 함께 문의가 해결됩니다.

  • 교육을 통하여
    제품 및 업무를 개선합니다.

    교육 후 제품 및 서비스
    개선이 이루어집니다.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

공정거래 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정당한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교환 또는 환불 등의 조치가 가능합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분쟁해결기준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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