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보 센터

오뚜기 뉴스

21세기 생활문화기업 오뚜기와 함께하는 일상,
오뚜기의 새로운 소식을 알립니다.

오뚜기소식

목록으로 가기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5,000명 탄생 기념행사2019.10.20

오뚜기는 지난 10월 18일(금)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5,000명 탄생 기념행사’를 열었습니다.


㈜오뚜기 함영준 회장의 기념사와 한국심장재단 조범구 이사장의 축사로 시작된 이 날 행사는 전국각지에서 오뚜기의 후원으로 수술을 받아 완치된 어린이와 가족을 비롯, 후원업체와 환자의 가교 역할을 한 한국심장재단 관계자, ㈜오뚜기 및 관계사 임직원 등 2백여명이 참석하였습니다. 이 날 오뚜기는 5,000번째 완치 어린에 대한 기념품(오뚜기 모형의 8돈 순금메달)을 전달하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축하공연을 진행하였으며, 특히, ㈜오뚜기의 퇴직임원들이 심장병 어린이를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한국심장재단에 전달하여 보다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습니다.

기념식이 끝난 후에는 행사에 참석한 심장병 완치 어린이와 가족들 모두 잠실에 위치한 ‘키자니아’로 이동하여 오뚜기라면 연구센터와 쿠킹스쿨을 직접 체험하는 등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뚜기는 1992년 7월 8일부터 매월 5명씩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를 지원하기 시작하여, 현재는 매월 23명씩 후원하고 있으며, 2019년 4월부로 누적인원이 5,001명이 되었습니다. 오뚜기는 이러한 기쁨을 심장병 완치어린이 및 가족들과 오뚜기인들이 함께하기 위해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탄생 기념행사’를 개최해오고 있습니다.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사업은 나라의 희망이며, 미래사회의 주인공이 바로 어린이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사업으로, 지금의 5,000번째 새 생명을 탄생시킨 기쁨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오뚜기는 심장병 어린이들의 새 생명 살리는 일이 앞장서고자 합니다.


오뚜기의 사랑으로, 새 생명 5,000명 탄생 기념행사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