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재채용

직무 소개

계층별, 직능별 교육, 자기계발교육, 해외연수교육, 사어버 교육 등 각 부문 최고의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하여
전문적, 체계적인 인사제도를 운영중이며 회사의 성장과 함께 발전하는 인재육성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직무 소개

직무 소개

직무 소개

영업
세부 직무 : 영업 자세히 보기 > 홍보영양 자세히 보기 >
영업사원의 주요 활동은 상온, 냉장, 냉동 제품 등 국내에서 가장 다양하고 최고 품질의 제품을 대형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및 대리점, 대형슈퍼, 특수거래처(군부대, 학교, 병원)등의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상담, 관리하는 일을 위주로 하고 있습니다. 고객들의 제품주문부터 배송, 수금 등 기본적인 관리는 별도의 배송회사와 지원부서에서 수행하고 있으며 영업사원은 각종상담, 시장조사, 행사유치, 계약, 전략수립 등 거래처 관리 위주로 업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당사의 영업사원은 이러한 다양한 영업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국내 최고 영업력을 경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통하여 영업전문가로 성장 해 나갈 수 있습니다.
제조
세부직무 : 생산관리 / 품질관리
오뚜기 만의 제조노하우와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업무를 수행합니다.생산계획(SCM), 원가관리(ABC), 전사적 자원관리(ERP)등의 시스템을 통해 종합적인 관리능력을 배양하며, 생산단계에서는 보다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원료확보에서 부터 정품, 정량 투입을 위한 과학적인 공정관리 시스템과 식품안전을 위한 HACCP시스템을 통한 철저한 공정관리로 품질 제일주의를 실천하여 국내 제일의 자부심을 지켜가는 업무를 수행 합니다. 또한, 중국, 뉴질랜드, 베트남 현지 공장과 해외시장 개척은 오뚜기의 글로벌화를 위해 개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으며, 관리, R&D, 영업 등 관련부서와의 유기적인 협조 체제로 고객의 잠재불만과 기대욕구까지 충족할 수 있는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제품 생산의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됩니다. 오뚜기 제조는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으로 일을 통해 식품전문가로서의 개인의 역량과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세부직무 : 마케팅 / 제품기획
마케팅은 시장조사와 고객분석을 통한 신제품개발, 브랜드관리를 통한 브랜드가치 창출 및 향상, 영업활동 지원을 통한 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지위구축 활동을 수행하여 마케팅 목표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마케팅은 R&D, 제조, PR, 디자인, 광고대행사, SCM, 구매 등 모든 관련 부서와 유기적인 협력체제 하에 파트너십 관계를 형성하여 최상의 효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PR
세부직무 : 홍보 / 광고
PR업무는 회사의 경영이념과 철학을 바탕으로 이해관계인과의 관계에 있어서 회사의 홍보전략계획의 수립, 대외언론단체 섭외 및 조정, 기업이미지 홍보, 사보제작, 홍보영상물 제작, 홈페이지운영, 사회공헌활동, 사내커뮤니케이션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업 PR광고 및 제품광고의 기획.제작.관리를 통해 당사 브랜드 및 제품을 고객들에게 잘 전달 하고, 브랜드 및 제품의 이미지를 제고하여, 고객들의 인지도와 충성도를 높혀 나가는 업무를 수행 합니다.
관리
세부 직무 : 총무 / HR / 재무 / 구매 / 수출·입 / 경영기획 / 영업관리 / SCM
관리업무는 회사의 경영성과를 극대화 하기 위한 영업, 제조, R&D 등 경영활동의 전반을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최고 경영진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돕는 업무입니다. 회사의 유·무형 자산 관리, 인적자원의 운용 및 전략, 건실한 기업재무구조의 유지, 원부자재의 안정적이며 최적화된 공급, 해외시장의 개척, 회사의 비젼 및 경영목표를 입안, 최적의 영업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판매계획 및 영업활동 지원·관리, 생산 및 판매계획에 따른 물류의 비용절감 및 시스템 관리에 이르기까지 효율적 경영활동에 대한 가치창출을 지원하는 업무를 담당하며 다양한 직무 전환을 통하여 관리 전문가로 성장해 나갈 수 있습니다.
IT
세부직무 : IT 기획 및 관리
IT 업무는 ' IT 기획/관리'와 '업무 혁신'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IT 기획/관리업무는 변화하는 업무환경을 지원하기 위한 신규 정보 시스템 기획, 구축 및 운영을 하며, 기간계 정보시스템의 유지 업무와 사내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각종 활동 및 보안정책을 수행 합니다. 또한 업무혁신을 위하여 회사의 중/장기 업무 혁신을 위한 새로운 방안을 개발 및 수행을 하고, 영업, 생산, 연구, 관리 등 현업의 업무 프로세스 개선 요구에 대한 업무를 지원하며, 사내 업무 전반에 대한 표준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디자인
세부직무 : 디자인
디자인 업무는 당사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의 패키지 및 인쇄물의 디자인 개발 업무를 담당 합니다. 관련 부서에서 개발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고객이 보다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게, 고객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제품에 가치를 부여하는 일입니다. 제품의 속성을 당사의 CI와 결부하여 다양한 인쇄물로 표현하는 경험과 지식을 습득할 수 있으며 당사의 제품을 통하여 자신의 예술적 능력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표현하여 자신의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습니다.
R&D
세부직무 : 식품연구
연구원의 주요 업무는 식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활동을 통하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고 상품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연구원은 국내를 비롯한 일본, 미국, 중국, 유럽 등지의 해외시장조사와 국내외에서 개최되는 식품전시회 참관으로 식품분야의 다양한 신기술과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여 신제품을 개발하고, 기존 제품의 안정성과 상품가치를 향상시키는 연구를 수행합니다. 이러한 일련의 연구과정에서 연구원은 제품의 컨셉 설정, 식품소재 탐색 및 개발, 조미 노하우 개발 , 포장 및 제조공정 개발 등의 업무를 관리, 마케팅, 제조부서와 교류하며 주도적으로 수행하게 됩니다. 신제품 개발 이외의 연구결과를 학술 심포지엄 및 학회를 통해 연구능력을 배양하고 전문성을 갖춘 연구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국내외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진취적이고 도전하는 창의적인 연구원의 자질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입사 지원
우리 오뚜기 가족은 성실하고 정직한 인재, 지적이고 적극적인 인재,
자기 개발에 힘쓰는 인재, 머리를 쓰고 땀을 흘리는 인재를 중심으로 공개채용에 의한 인재등용을 위주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입사지원 바로가기
TOP